미국이민은어떻게하나요?

Drag to rearrange sections
Rich Text Content

미국은많은사람들에게이상적인나라이며많은사람들이미국으로이민을와서풍부한지역복지혜택을누리고있습니다. 미국에살기위해가는사람들은먼저미국비자를신청해야미국에도착하여보다원활하고빠르게현지생활에적응할수있습니다. 미국이민그린카드와관련하여사전에이민변호사와신청절차의일반적인주의사항에대해상담할수있다면신청은절반의노력으로두배의결과가될것입니다.

 

  1. 적합한이민비자신청

 

미국이민을결정할때해외인은먼저신청자의직계가족이미국에영구적으로거주하는지, 고용주보증을받았는지, 이민을기다려야하는지등자신의상황을먼저평가해야합니다. 기간등사람들은자신의장점에따라적절한유형의비자를선택합니다.일반적인비자는주로고용주후원비자, 투자이민, EB1 등이있습니다. 적합한그린카드를선택한후이민신청서를제출하고비자를받을수있습니다. 이민 변호사

 

  1. 미국영주권신청요건

 

미국영주권은사람들에게미국에서거주하고일할수있는권리를부여합니다. 영주권을받으려면신청자가신청요건을충족하고이민비자를제공해야하며합법적으로미국에입국할수있어야합니다.

 

, 신청자는미국정부에서인정하는이민법을취득할자격이있습니다.

  1. 신청자가미국이민비자신청의요구사항을충족합니다.

c, 신청자는미국이민비자를얻습니다.

  1. 신청자가합법적으로미국에입국합니다.

 

영주권을받으려면신청자는승인된이민신청서를받아야합니다. 위의신청요건을충족하면신청자는미국영주권을취득하고해당지역에서합법적으로일하고거주할수있습니다.

 

  1. 일반적인미국이민경로

 

외국인이미국영주권을얻기위해미국으로이민하는두가지일반적인방법은고용과가족기반입니다. 가족을예로들자면신청자의배우자, 21세이상자녀, 부모가신청자의미국이민과영주권취득을후원할수있으며그리오래걸리지않을것입니다. 신청자의형제자매가신청자를후원하는경우미국영주권을받는데더오랜시간이걸립니다. 고용에기초한다음유형의이민은신청자가특정전문분야에서어떤형태의예술가/전문기술을보유해야하며신청서를제출할수있습니다. 일반적으로잘알려진운동선수와중요한국제상을수상한사람들은이민영주권을얻기위해이방법을선택하는경향이있습니다!

 

  1. 지원서작성완료

 

비자신청과정에서사람들은국립비자센터와거래해야합니다. 신청자는입양서류, 출생증명서, 법원/교도소기록, 결혼증명서, 결혼종료서류, 병역기록, 청원자문서, 여권전기데이터페이지사본, 사진및경찰증명서, 기타필요한증빙자료를포함한완전한증빙서류를제출해야합니다. 신청자가제출해야하는서류는이민비자신청서의요구사항에따라다릅니다.

 

5, 비자를받기전의중요한단계

 

비자를받기전신청자는비자정보확인, 대사관면접요령확인, 신체검사참여, 중요서류수집등을해야합니다. Aozhen이민은다음과같이요약됩니다.

 

국립비자센터에서보낸정보를주의깊게확인하십시오.

b, 미국대사관/영사관의인터뷰지침을봅니다.

  1. c) 인터뷰날짜이전에완료되어야하는지원국가에서건강검진에참여합니다.

d, 모든중요한문서를수집합니다.

e, 주요인터뷰준비공지를확인하십시오.

  1. 인터뷰가끝나면비자신청승인여부에대한안내가있을것입니다.

 

사람들이미국에서영주권을신청하기전에위의고려사항에대해이민변호사와무료로상담해야합니다. 이러한일반적인예방조치를이해하면미국으로더잘이민하고새로운삶을시작할수있습니다!

rich_text    
Drag to rearrange sections
Rich Text Content
rich_text    

Page Comments